닫기

캐나다어학연수 캐공

캐나다 대학 입학하기

안녕하세요.
캐나다 어학연수 전문 캐나다유학원 캐공입니다.
캐나다 특별과정에 대한 안내와 이번에는 캐나다 어학연수 후 캐나다대학교로 입학하는 방법을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캐나다 대학을 입학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본인이 원하는 대학교의 공인인증영어점수로 지원자격을 갖추고 입학하는 법과 두번째는 캐나다사설어학원을 통해 대학조건부입학 과정을 통해 입학하는 방법입니다.

첫번째, 대학교 바로 입학하는 방법은 서류를 대학교 입학조건에 맞는 서류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대학교에 따라 조건이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만 18세 이상의 고등학교 졸업증(검정고시포함) , 최근 2년 이내의 공인인증 영어성적점수를 갖춘 자 입니다.
공인인증 영어성적점수는 토플과 아이엘츠 두가지 시험을 가장 많이 인정 해 주며 대학교에 따라 토플점수 550점 이상 80점이상 해당되는 점수와 아이엘츠는 6.0~6.5 점수가 있으셔야 입학조건에 해당되십니다.
또한 대학교에 따라 영어인터뷰나 대학입학시험을 요구합니다.

첫번째 방법으로 토플이나 아이엘츠 시험준비를 하며 영어 시험점수에 도달 하기 위해 무모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점수를 도달 하고 나서 캐나다 대학교 입학 후에 토플이나 아이엘츠 점수보다 더 많은 영어능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대학교 학업능력에 뒤떨어 질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제로 캐나다대학교입학을 위해 많은 캐나다 유학생들은 두번째 방법을 선택합니다.
두번째 방법, 캐나다 사설어학원에서 대학조건부과정을 통해 캐나다대학교 입학을 준비한다면 대략적인 연수 기간과 비용을 알 수 있습니다.
캐나다사설어학원의 레벨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레벨을 파악하고 그 레벨 부터 조건부 기간이 나눠집니다.
일반적으로 캐나다사설어학원의 대학조건부과정은 최상의 레벨을 요구하며 본인의 레벨이 높으면 단기간 2~3개월도 가능하며 장기간으로는 1년 혹은 2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캐나다 어학연수 대학조건부과정의 수업에는 영어의 읽기.듣기.쓰기.말하기 기본영역에 대해 골고루 배우며 대학 수업에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보고서와 논문작성 방법, 인터뷰 방법 등 훈련을 통한 아카데믹한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캐나다사설어학원 대학조건부과정 입학 전에 본인이 캐나다 대학의 원하는 학과와 어느 사설어학원과 체결을 맺었는 지 반드시 확인 해야 하며 캐나다사설어학원에서 대학조건부과정으로 해당 레벨까지 이수하신다면 공인인증영어점수가 필요 없이 바로 조건부 입학 가능 하십니다.

캐나다사설어학원은 9월 1월 5월 3학기제로써 9월과 1월 학기에는 대부분의 학과가 신입생을 받고 있으며 5월학기에는 제한적입니다..
우리나라는 대학교 지원한 경쟁자 안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학생이 우선순위로 입학하는 것이 이지만 캐나다대학은 신속하게 입학지원하는 것이 우선순위로 입학 시에 유리합니다. .
신속하게 지원하여 학생의 입학여부를 파악하고 일정인원이 도달하면 마감합니다.
높은 점수 보다 신속한 지원을 요구 하기 때문에 지원조건에 가장 빠르게 도달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캐나다 어학연수 생생노하우에서 캐나다대학입학하기에 대해 안내 해 드렸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나날이 캐나다대학 입학에 대한 관심이 증폭하고 있습니다^^
입학 원하는 캐나다대학이나 학과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캐나다전문유학원 캐공에 문의 해 주세요 !
캐나다전문유학원 캐공에서는 캐공학생들의 캐나다 대학 뿐만아니라 캐나다어학연수 등 성공적인 어학연수가 되시길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할인

차액 200%
보장 제도

최고 310만원 할인혜택

캐공보다 더 많은 혜택이 있는곳이 있다면 차액의 200%를 돌려드립니다.
자세히보기

캐나다 생활 노하우

캐공에서만 얻을 수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