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캐나다어학연수 캐공

캐나다 어학연수에 대한 궁금증

안녕하세요.
캐나다추천유학원 캐나다 어학연수 전문 캐공의 생생노하우입니다.
캐나다 어학연수 전 캐나다추천유학원 캐공학생들이 가장 많이 하는 고민과 질문이 있습니다.
자신의 영어실력에 비해 캐나다어학연수 하기에 초반에 지내기에 어려움이 있지 않을까?
또한 캐나다연수시 어떻게 연수플랜을 짜면 좋을지 등등 다양한 고민을 갖고 있습니다.
캐나다추천유학원 캐나다 어학연수 전문 캐공의 생생노하우에서 여러분의 고민을 모아모아 자세한 답변 해 드리겠습니다.

Q. 영어 기초실력인데 바로 캐나다 연수 가도 될까요?

가장 많은 학생들이 하는 질문이자 고민입니다.
영어가 아직 미숙한데 바로 캐나다로 가게되면 말이 안통하는데 잘 지낼 수 있을까?
걱정되시죠? 캐나다추천유학원 캐나다 어학연수 전문 캐공에서는 영어에 대한 기본기가 없으면 적응기간이 길어지기 때문에 영어에 대해 기초문법을 공부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
그러나 우리나라에서 영어 기본기를 다지기 위해 어떻게 공부 해야하는지, 또한 막상 영어학원이나 인터넷강의를 통해 영어공부를 한다 하더라도 영어공부에 집중하시기 어려우시며 금방 실증을 느끼십니다.
그렇다면 캐나다어학연수 전 한국에서 영어공부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추천 해 드리는 것은 단어양 늘리기 입니다.
하루에 단어를 50개 100개씩 꾸준히 외운다면 캐나다어학연수시 스피킹 실력이 금새 늘 수 있습니다.

또한 필리핀에서 단기 어학연수를 추천 해 드립니다.
필리핀 어학연수는 "스파르타"커리큘럼으로 단기간 영어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1:1 수업이 정규수업이 기본적으로 4시간씩 포함되여 있어 영어의 각 영역인 읽기.듣기.쓰기.말하기를 익히며 맨투맨 과외식으로 진행되어 본인이 부족한 부분에 대해 집중적으로 영어공부 할 수 있습니다.
필리핀어학연수 시에 학원에 따라 원어민수업도 있기 때문에 발음이나 제스쳐, 스피킹 연습을 통해 간접적으로 캐나다어학연수에 대한 대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Q. 토익 500~600점 인데 스피킹이 부족해요. 캐나다연수가면 많이 늘까요?

일반적으로 캐나다 어학연수시 제너럴잉글리쉬 ESL코스를 먼저 듣습니다.
그러나 토익 500~600점 대의 학생은 이미 영어의 기본기가 있기 때문에 캐나다어학연수 시 스피킹 위주로 "파워스피킹 코스"를 선택하여 수업에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 해 드립니다.
"파워스피킹 코스"에서 스피킹 위주로 공부한다면 영어 기초나 기본기를 익히는 시간을 아낄 수 있어 연수기간도 짧아지며 캐나다 어학연수 비용 또한 아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하루 배운 내용을 바로 캐나다 현지에서 바로 활용한다면 스피킹 실력 또한 단기간 쑥쑥 향상 됩니다.
그러나 막상 캐나다어학연수시 영어의 기본기를 갖췄더라도 바로 파워스피킹 코스를 참여하여 말문이 트이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단기간 한 두달 정도 제너럴 잉글리쉬 ESL과정에서 영어에 대한 감을 확실히 잡고 파워스피킹 코스로 변경하여 듣는 것 또한 좋은 방법 입니다.

Q.캐나다에서 1년정도 연수 할 계획인데 어떻게 플랜을 짜면 좋을까요?

첫번째로는, 캐나다 어학연수 시 1년의 기간은 장기 어학연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장기어학연수 시 본인이 어떠한 목적에 맞게 영어실력을 향상 시킬 것인지 캐나다어학연수 장기플랜을 잘 짜는게 중요합니다.
캐나다어학연수의 장점은 캐나다추천유학원 캐공 생생노하우에서 알려드렸다시피 전문화 된 특별과정이 다양합니다.
각 사설어학원에 따라 파워스피킹코스, 비지니스코스, 시험대비반인 토플,아이엘츠,토익 코스, 테솔, 통번역, 대학조건부코스 등이 있습니다.
1년의 캐나다어학연수 기간 동안 본인의 영어실력이 한자리에 머물지 않는 한 캐나다어학연수 장기플랜을 잘 짜셔서 전문화된 특별과정을 이수하셔서 해당과정에 대한 수료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료증으로 인해 더욱 뜻깊고 내 영어실력을 인증 할 수 결과물을 남기실 수 있으십니다.

두번째로는, 캐나다 어학연수 시 캐나다 다양한 지역을 옮겨가며 경험 해 볼 수 있습니다.
일반 캐나다 대형어학원은 캐나다에서 2~3개이상의 캐나다 지역에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일정기간이 지나면 캐나다 지역을 바꿔 캠퍼스를 옮겨다니며 캐나다 어학연수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캐나다 대도시인 다국적 이민자들의 있는 토론토에서 어학연수 하시다가 캐나다 소도시인 할리팩스로 옮기셔서 캐나다의 문화를 더욱 많이 접하며 영어실력을 쌓고 다양한 경험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캠퍼스를 옮기시기 전에 주의 할 사항으로 캠퍼스에 따라 오픈되는 코스, 비용이 다를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세요^^

캐나다추천유학원 캐공에서 캐나다어학연수전 캐공학생들의 궁금증에 대한 답변을 해 드렸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의 마인드! 캐나다어학연수에 대한 두려움을 국복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궁금증과 고민이 있다면 캐나다추천유학원 캐공에서 친절히 안내 해 드리며 성공적인 어학연수 되실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할인

차액 200%
보장 제도

최고 310만원 할인혜택

캐공보다 더 많은 혜택이 있는곳이 있다면 차액의 200%를 돌려드립니다.
자세히보기

캐나다 생활 노하우

캐공에서만 얻을 수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