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캐공인가?
  • 캐공 야간상담
  • 연수프로그램
  • 생생현지소식
  • 공지사항
  • 할인정보
  • 생생경험담
  • 사무실소식
new
hot
학원과의 원스톱수속 당신을 위한 연수플랜

생생경험담
게시판 뷰
제 목 벤쿠버 CCEL어학원 - 씨애틀 여행
학 교 CCEL 지 역 벤쿠버(Vancouver)
작 성 일 16-07-09 14:07 작 성 자 아라공주 조 회 1,141

저는 일요일에 시애틀에 갔다왔어요 ~~ 미국 대박 ㅋㅋㅋ

버스로 저는 관광비자라서 6달러만 주면 시애틀에 갈수있답니당 

학원ESL클럽 이용해서 하루가는데 57달러 줬어요 싸게간거임 ! 구경은 4~5시간했어요 

근데도 많은걸 보았어요 아침8시30분쯤출발해서 11시30분에도착 !!! 

넘 배가고파 시장에 멕시코음식인가?암튼 가서 햄버거를 먹었어요 

벤쿠버 팁도 부담되는데 여기는 18퍼센트가 의무더군요 ㅠㅠ 

아무래도 8명이서 먹어서 그런가 아무튼 팁도 내맘대로 못정하구 18퍼센트 줬어여 ㅠㅠ 

배채우고 엔틱거리 갔어요 길이 옛날느낌이나구 벤쿠버보다 더더이쁜느낌?이였어요 

벤쿠버는 도시같은느낌이면 여기는 도시플러스 약간의시골느낌? 

시장도 커서 음식 과일 미용용품 구경하구 껌 벽에 갔어여 관광객들이 벽에다 껌을 붙인건데 생각보다 안더럽고 ,, 

그렇게 크진않더라구요 사실 왜유명한지 모르겠지만 그냥 가보았어요 ㅋㅋㅋ 

그리구 공원?같이 생긴데도 가보았는데 사람들이 넘여유로워보이고 풀을 보니까 맘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엿요 

그리고 젤유명한 스타벅스 1호점 줄진짜길었어요 여기로고는 하나밖에 없어서 특이하다는거 ㅋㅋㅋ 

저는텀블러 3개사구 컵하아 샀어요 기념품으로 ㅋㅋㅋ 시간이짧아서 그런지 훅훅가더라구요 ~~! 

당일치기 진짜 추천해요 !!!! 좀피곤하긴하지만 ~~~

 

게시물수 2,157개
게시판 리스트
번호 사진 제목/내용 작성자 날짜 조회

[제29회감사이벤트] 간단하게 응모하고 대박행운의 주인공이 되… (2)

[더보기]

캐공 03-10 12,652
2157

[토론토] ILAC어학원 - 윙데이

토론토 물가가 너무 비싸서 정말 특별한 일 아니고는 밖에서 잘 사 먹지 않아요! 하지만 특별한 날에는 먹어요 ㅎㅎ그건 바로 매주 화요일은 윙이 데이라고 치킨이 반값이에요! 그래서 1일 1닭을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대신 맥주 꼭 시켜서먹어야 해요.. 그러면 만원 훅! 친구들과 수업 끝나고 2시간 동안 도서관에서 숙제를 했어요! 아직도… [더보기]

알코미 09:39 2
2156

[밴쿠버] ILAC어학원 - 수업시간 - 즐거운 분위기

ILAC학원은 레벨이 17레벨로세분화 되어 있고 워낙 대규모 학원이라서반 편성을 할 때 같은 나라 국적비율을 체크해서 반편성이 되기 때문에다양한 나라의 비슷한 레벨 친구들과함께 수업을 듣게 된다. 다양한 나라에서 온 만큼 각자 다른 문화와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같다.  캐나다에서의 수업은 확실히한국과는 다른 것 같다. 일단 선생님도 굉장히 밝고 에너지가 넘치고 계속 학생들과 … [더보기]

YOLO 09:38 3
2155

[밴쿠버] ILSC어학원 - Communication 수업

1교시인 Communication 수업에 대해서 말할게요.이름은 Catherine, 성격을 말하자면 쾌활하고 재치 넘치는 분인 것 같아요! 글을 쓰면서 문득 드는 생각은 ILSC에는 일본 학생이 참 많은 것 같아요.1교시에는 저를 포함해서 한국인 4명과 나머지 친구들이 일본인이고 소수의 타이완,태국 친구들과 같이 수업을 듣는답니다.수업시간 도중 핸드폰 또는 핸드폰 사전은 사용 불가랍니다.자신의 모국어… [더보기]

jiny 10-17 8
2154

[밴쿠버] GV어학원 - 록키산맥 액티비티

학원에서 하는 록키산맥 액티비티에 참가했어요! 무려 삼박사일 기나긴 여정입니다. 학원친구들 포함해서 대략 40~50명이 다녀온 것 같네요. 여행사 통해서 가는거라 학생 아닌 일반인들도 왔더라구요. 가는 첫날, 오는 첫날은 버스에서 내내 시간을 보냈지만.... 두번째,세번째 날 보았던,,경험했던,, 록키산맥은 정말 장관이었습니다. 유명한 레이크 루이스부터 페이토 호수,,등등 7개… [더보기]

비비드 10-17 6
2153

[토론토] ILSC어학원 - 일자리 구하기

저는 워홀러이기 때문에 오늘은 일자리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혹시나 이 글을 보실 워홀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해서 몇 자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저는 학원을 2달만 등록했고 이후에 바로 일을 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래서 학원이 2주도 안남았기때문에 지금은 한창 일자리를 구하고 있습니다!!! 일단 첫번째 레쥬메를 적당히?? 쓰셔야해요 잘까지는 아니더라도 기본적으로 … [더보기]

lgsung 10-16 20
2152

[밴쿠버] ILSC어학원 - 홈스테이 식사

사실 저는 한국에서 빵 보다는 밥! 위주의 식사를 하는 편이에요  여기 오니까 아침은 시리얼, 점심은 샌드위치나 간단한 스낵류, 저녁은 고기와 야채의 식사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나 공부를 하는 학생이 원하지 않는 음식을 먹거나 또는 굶거나 혹은 다른 음식을 사먹으며 대체하는 건 싫으시다며음식 취향에 대해 물어보셨고 그렇게 준비해 주겠다고 하셨어요 ㅠㅠ피부… [더보기]

jiny 10-13 25
2151

[토론토] ILAC어학원 - 퀴어축제

캐나다에서 첫 주말을 맞이하는 날입니다! 3일 수업을 듣고 마침 토요일이 퀴어축제!라고 해서학원에서 사귄 같은 반 친구들과 축제를 갔습니다! 제가 시기를 맞게 잘 온 거 같아요 ㅎㅎ솔직히 퀴어축제(레인보 축제)에 대해서 전혀 조사도 안 하고 그냥 갔었어요 그냥 축제라고만 들었지 ㅠ그러나 너무나 충격.. 성… [더보기]

알코미 10-12 48
2150

[토론토] ILSC - 용돈 절약하는 방법

9월 18일 몇을 되지 않았지만 캐나다에서의 돈 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써볼려 합니다. 한국에서 캐나다로 올때 많은돈을 들고오지 않아서 걱정도 하고어떻게 셍활하면 돈을 더 절약하고 더 알차게 보낼수 있을까를 수업이 고민하고 또 고민했습니다.처음 캐나다에 왔을때는 시차도 시차였지만 제일 문제가 되었던 것은 역시 식사였다.밥을 어떻게 먹어야 하지 ? 무엇을 어떻게 해먹고 어디가서 식재… [더보기]

이민우 10-11 70
2149

[밴쿠버] ILAC어학원 - 도서관 이용 하기

캐나다는 도서관이 많다고알고 있다. 아무래도 방에서는 공부가 잘 안되기 때문에 도서관을 이용하기 로 했다.집근처에 버나비 공공도서관이 있었다.다운타운은 학원에서는 가깝지만그래도 도서관은 집에서 가까운곳이 더 좋을 것 같아서 버나비 도서관 카드를 만들려고 여권을 챙겨서 방문해봤다.버나비 도서관은 앞에 엄청예쁜 공원이 잘 만들어져 있다.초록 빛 잔디 와 곳곳에 비치되어 있는 의자… [더보기]

YOLO 10-10 60
2148

[밴쿠버] GV어학원 - 학원 오티

두근두근했던 학원 첫날 오티!!   처음에 가면 ID 확인하고 바인더랑 계약서 줍니다. 그리고나서 한장짜리 테스트지에 답안 작성하고 스피킹 테스트 봅니다!! 테스트 끝나자마자 바로 레벨 알려줘요 ㅎㅎㅎㅎㅎ 스피킹테스는 5분도 안합니다. 엄청 금방 끝나요. 간단히 질문하고 그림보고 설명하면 끝! 그리고 나서 학원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여러 활동에 대해 알려줘요… [더보기]

비비드 09-29 483
2147

[밴쿠버] ILSC어학원 - 캐나다 도착 및 홈스테이

<캐나다 도착 및 홈스테이>   인천->캐나다  에어캐나다 항공사를 이용해서 9/7 09:20 이곳에 도착했어요!   한국에서 오후에 출발했는데 도착해보니 현지는 아침이더라구요.그리고 현지 유학원 매니저님의 도움으로 홈스테이 할 곳에 무사히 도착했답니다 :-) 제가 사는곳은 스카이트레인 zone2에 위치해 있는 burnaby라는 지역이에요. &n… [더보기]

jiny 09-28 516
2146

[토론토] ILSC 어학원 - 첫 수업

드디어 첫 수업입니다! 일단 전날 오티가 끝나고 저녁에 집으로 가면 메일로 스케줄 표가 와있어요!그리고 테스트 결과도 같이 와요! 그러면 그거 보고 강의실 찾아가면 되는데요 사실 라일락 강의실이미로처럼 되어 있어서 찾기 어려워요.. 빙글 빙글 ㅠ 보면 아실 거예요 .. 그래서 의도치 않게 지각을 했어요라일락은 조금 규정… [더보기]

알코미 09-27 521
2145

[토론토] ILSC어학원 - 일상

9월 19일 화요일 오늘은 늦잠을 자버린 바람에 집에서 늦게 나왔다..어차피 늦은김에 아침밥도 챙겨먹고 쫌 느긋하게 하자고 해서 천천히 준비하고 나왔다.항상 이른 아침에만 나오다가 조금이지만 더 늦은 시간에 나오니 새로운 모습의 캐나다를 볼 수 있었다. 항상 해가 뜨기 전이나 해가 다 뜨고나서 나왔었는데 해가 조금씩 뜨고있는 캐나다를 보니 새로웠다.   오늘은 일본인 친구들과 … [더보기]

이민우 09-26 523
2144

[밴쿠버] GV어학원 - 컴패스 카드

벤쿠버 도착해서 저녁에 홈스테이 엄마랑 같이 Safeway 가서 컴패스 카드 샀어요. 근데,,사고나서 집으로 돌아와보니 잘못샀더라구요. 어른꺼 사야하는데 청소년용을 사버려서,,,,, 분명 나이도 말했는데,,학생이라고 했더니 청소년용을 줬나봅니다... 암튼, 그래서 Stadium-chinatown역에 있는 컴패스카드 서비스스토어 가서 바꾸고 왔답니다.허허 같이간 엄마한테 말했더니 자기도 사실… [더보기]

비비드 09-25 514
2143

[밴쿠버]ILAC어학원 - 나만의 용돈관리방법 - 은행카드 만들기

밴쿠버 환율은 한 900원 정도이다.아무래도 한국보다는 비싼 듯 한다.3개월이라는 짧고도 긴 여정이기 때문에 용돈관리를 잘해야 된다.내가 열심히 벌어온 돈이고 여유가 별로 없기 때문에 용돈 관리를 철저히 하기로 마음먹었다.선진국이라서 그런지 우리나라처럼 카드 사용이 잘 되어 있다.나는3개월동안 생활하기 위해서 캐나다 은행인 BMO에서 계좌를개설하고 체크카드를 만들었다.유학원을 통해서 … [더보기]

YOLO 09-23 583
and or
  • home
  • top